안녕하십니까.
희망 고문 기술자
좋은아빠되기입니다.
벤츠쪽에서 1000대의 전기트럭을 주문 받았다는 내용입니다.
너무 부러운 이야기 인데요.
세상이 생각보다 빠르게 전기트럭으로 교체가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런점에서 니콜라의 전기트럭, 수소트럭도 1월달에 몇대나 팔았는지
너무 너무 궁금해집니다.
니콜라 전기트럭, 수소트럭이 다른 EV차량에 비해서 성능이 떨어지거나 한것이
전혀 아니니깐
2월 22일 어닝콜 너무 기대 되네요.
최 대박 서프라이즈 한번 기대해 봅니다. ㅎㅎ
아래는 원본 링크 입니다.
https://electrek.co/2024/01/30/holcim-places-massive-1000-unit-order-for-mercedes-electric-semi-trucks/
번역본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Holcim, Mercedes 전기 세미트럭 1,000대 대량 주문
스위스 건축 자재 및 솔루션 제공업체인 Holcim은 Mercedes-Benz eActros 600 전기 세미 트럭 1,000대를 대량 주문함으로써 명시된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중요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 (!)
Mercedes-Benz는 작년 10월에 새로운 배터리 전기 세미 자동차를 출시했으며 Holcim의 주문은 지금까지 가장 큰 규모입니다. 그러나 두 브랜드 간의 오랜 파트너십 역사를 고려할 때 완전히 놀라운 움직임은 아닙니다.
Holcim의 유럽 지역 책임자인 Miljan Gutovic은 “Holcim은 운영 물류의 탈탄소화를 통해 보다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인 운송으로의 전환을 진전시키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Mercedes-Benz Trucks와 협력하여 차량을 전기화하여 2030년까지 대형 트럭 구매 또는 계약의 30%를 배출가스 제로로 만들겠다는 목표를 가속화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Holcim은 대부분의 Mercedes 전기 트럭이 사일로 트레일러와 함께 사용될 것이며 콘크리트와 강철과 같은 밀도가 높은 건축 자재를 운반하는 데 하루를 보낼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는 감자 칩 과 탄산 음료 보다 조금 더 인상적으로 들리지만 아무도 나에게 묻지 않았습니다.
이 모든 질량을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고용량 600+ kWh 배터리(따라서 eActros 600 )입니다. 이 배터리는 Mercedes-Benz가 자체 개발한 새로운 고효율 전기 구동 액슬에 전력을 공급하여 전기 세미 500km를 제공합니다. 작동 범위 "중간 충전 없음" 즉, 메르세데스가 eActros 600이 “하루에 1,000km 이상 훨씬 더 많이 이동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있게 주장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범위입니다. 이는 메가와트 충전 없이도 법적으로 규정된 운전자 휴식 시간 동안 중간 충전을 통해 가능합니다.”
회사는 eActros에 탑재된 대용량 600kWh 배터리가 곧 (?) 유럽 전역에 보급될 메가와트 충전소에서 약 30분 만에 20~80%까지 충전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Electrek의 테이크
전력으로 간식과 식료품을 옮기는 것은 훌륭하지만, 디젤 신자들에게 EV를 시험해 보도록 설득하려면 그들이 몇 가지 큰 짐을 끄는 모습을 봐야 할 것입니다 . 그리고 Holcim은요? 그들은 엄청난 부하를 끌고 있으며... 곧 한 번에 1,000대의 EV를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판단은 본인 몫입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