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희망 고문 기술자
좋은아빠되기입니다.
니콜라에서 캐나다 앨버타자동차운송협회(AMTA)
관련 소식을 전해주어서 그런지
캐나다 수소관련 동향으로 뉴스가 올라왔네요.
두달전 기사이기는 하지만
한번 읽어봐 두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원본 링크는
https://www.reuters.com/sustainability/climate-energy/canada-firm-build-c4-bln-green-hydrogen-project-quebec-source-2023-11-09/#:~:text=The%20project%20will%20produce%2070%2C000,natural%20gas%2C%20the%20source%20said
위와 같습니다.
대략적인 번역본을 올려 드리면
캐나다 기업, 퀘벡에 40억 달러 규모의 녹색 수소 프로젝트 건설 예정 이라는 제목이네요.
녹색수소는 아시다시피
재생 에너지 기술을 통해 생성되는 수소를 말합니다.
태양광이나 풍력으로 생산된 전기를 이용해서
물을 전기분해하여 수소를 얻는 방식입니다.
본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타와, 11월 9일 (로이터) - 몬트리올에 본사를 둔 재생 에너지 회사인 TES Canada H2 Inc는 퀘벡에서 40억 달러(29억 달러) 규모의 녹색 수소 프로젝트를 건설할 예정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200개의 영구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방 탄소의 3%를 줄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프로젝트에 정통한 소식통은 목요일 로이터 통신에 “203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Tree Energy Solutions의 계열사인 TES Canada는 금요일에 캐나다 산업 장관 Francois-Philippe Champagne와 함께 이 프로젝트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라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린 수소 프로젝트는 풍력 및 태양광 발전소를 이용해 필요한 대부분의 에너지를 생산할 것이며, 건설 기간 동안 정규직 외에 1000개 이상의 임시 일자리를 창출할 것이라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2028년부터 연간 7만톤의 녹색수소를 생산할 예정이며, 이 중 약 3분의 1은 장거리 운송을 탈탄소화하는 데 사용되고 나머지는 전기 재생 천연가스를 생산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캐나다는 2030년까지 온실가스 배출량을 2005년 수준보다 40~45% 줄이겠다고 약속했지만, 이번 주 발표된 보고서에서는 오타와의 계획이 부족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판단은 본인 몫입니다.
화이팅!!!